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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제 이야기모바일에서 LGU+ 휴대폰을 만나보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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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야기모바일은요~!

  • 일반 유심 완전 무료!
  • 본인인증도 간편하게!
  • 상담사를 통해 가입신청 가능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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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야기모바일 휴대폰 개통 절차

  • STEP 1. 온라인 & 상담사 가입신청
  • STEP 2. 전문 상담사의 친절한 해피콜
  • STEP 3. 택배 발송(영업일 기준 1 ~ 2일 소요, 주문량 많을 시 3 ~ 4일 소요)
  • STEP 4. 개통 요청
  • STEP 5. 상담사 확인 후 개통 진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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갤럭시 Z 플립3(SM-F711N)

5G, 256GB, 신규가입/번호이동/기기변동

디스플레이 : 170.3mm(48.2mm)

해상도 : 2,640X1,080 (FHD+)

카메라 후면 : 12,000만 화소/ 전면 : 10,000만 화소

배터리용량 : 3,300 mAh

추가기능 : 방수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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갤럭시 Z 폴드3(SM-F926N)

5G, 256GB, 신규가입/번호이동/기기변동

디스플레이 : 191.9mm(158.2mm)

해상도 : 2,208 X 1,768 (FHD+)

카메라 후면 : 12,000만 화소 / 전면 : 10,000만 화소

배터리용량 : 4,400 mAh

추가기능 : S펜 사용 가능, 방수 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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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금제 전체 둘러보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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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절차

  • 01.기기가입 유형 선택
    1. 원하는 용량 / 색상 선택
    2. 신청 옵션
    3. 전화상담 및 가입신청 클릭 선택
  • 02.가입 신청서 작성
    1. 본인인증 및 약관 동의
    2. 신청서 작성
    3. 작성 내용 확인
    4. 신청 완료
  • 03.고객센터 확인 전화
    1.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내용 최종 확인
  • 04.배송
    1. 영업일 기준 1 ~ 2일 소요
    2. 주문량 많을 시 3 ~ 4일 소요

※ 확인해주세요

[개통 및 배송 관련]

  • 번호이동 또는 기기변경의 경우, 새 기기가 개통되면 기존 기기 사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전산 등록 전, 미개통 상태의 기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 단, 개봉된 기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.  
  • U+Shop 7% 추가 요금할인 혜택은 2년간 제공되며, 5G, LTE다이렉트 요금제 월 27,000원 이하 요금제로 가입 또는 변경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. (동일한 기기로 재약정을 할 경우 제공되지 않으며, 2년 이용 후 기기변경으로 한번 더 개통 시 7%할인이 다시 제공됩니다.)
  • U+Shop을 통해 가입할 경우,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니다.
  • 신청서 작성 시 필요에 따라 관련 서류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• 신규가입, 번호이동의 경우 반드시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함께 구매해야 하며, 기기변경의 경우엔 개통하는 기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.
  •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 구매 금액 7,700원은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.
  •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의 미납 금액은 개통 후 3~4일 이후 요금이체 계좌에서 출금 됩니다.
  • 기기는 고객센터 확인 전화 후 발송됩니다.
  • 배송은 평일 기준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 단, 도서지역이거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[구매가 취소되는 경우]

  • 기기는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,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 첨부 완료 전에는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신용불량 및 보증보험사고자, 체납 중이거나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, 고객센터 확인 전화 연결이 안될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지 8일 이내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기기 재고 소진으로 개통이 지연되거나 취소 될 수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연락 드립니다.
  • 비정상적인 경로로 가입신청서가 작성된 경우에는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[교환 및 개통 취소]

  • 1. 교환안내
    • 제조사로부터 불량 판정을 받은 경우, 개통 후 14일 이내에 U+Shop 고객센터를 통해 동일 모델의 같은 색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.
      1. 휴대폰 불량 확인

        제조사 A/S센터에서 불량 확인증 받기
      2. 반품

        불량확인증을 동봉해 택배로 반품(착불)
      3. 교환신청

        고객센터 1644-7009로 전화 신청 및 택배송장번호 확인
      4. 새 휴대폰 받기

        새로운 휴대폰이 도착하면 고객센터에서 원격 개통(관련 안내문 동봉)
  • 2. 청약 철회/개통 취소
    •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,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제2항 제2호, 제3호,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자세한 내용은 U+Shop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3. A/S
    • 휴대폰에 결함/자연고장이 있는 경우,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