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U+ 후불유심

선후불
가입유형

쓰시던 번호 그대로 가입

번호이동하시려면 기존통신사에 가입한 지 3개월이 경과 해야지만 신청 가능
유심보유
택배로 유심 수령 후 별도의 개통 신청이 필요합니다. 이벤트 자세히보기
유심유형

일반유심은 통신 서비스만 이용 가능 (교통카드, 일부 본인 인증 서비스 이용 불가)

이마트24, B마트 유심(원칩)은 NFC유심을 선택해주세요.

요금제 선택
NH콕 100분 5GB+

기본제공량    데이터 5GB 소진후 최대 1Mbps 속도 무제한 통화 100분 문자 100건

10월 EVENT

- 해당 요금제는 평생 특별할인 요금제입니다. 이벤트 종료 시 기본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- 해당 요금제는 별도의 가입조건이 없으며 전 연령 가입 가능합니다.

월 예상 납부액

(부가세 포함)

(휴대폰 요금 + 통신요금 )

  • 월 휴대폰 할부금

  • 출고가

  • 휴대폰 지원금

  • 할부원금

  • 월 납부 할부금

  • 할부수수료(년 5.9%)

  • 월 통신요금

  • 기본요금(이벤트 종료가)

  • 총 요금할인

  • └ 10월 NH콕뱅크 할인(평생)

  • 기타

  • 유심비 (별도청구)

    면제

  • 가입비

    면제

유심이란?
요금제 유의사항
  • 아래 요금제의 경우 180일 기간 내 해지 시 요금 할인 금액 x 사용 개월 수만큼 위약금이 청구됩니다.
    • - 이야기데이터 1GB+, 이야기데이터 5GB+, 이야기U데이터15G+, 이야기안심 1GB+, 이야기 데이터 7GB+,이야기데이터 11GB, 이야기 매일 안심 5GB, 내맘대로 (50분+2GB), 5G 이야기 라이트, 5G 이야기 라이트+ (12GB+1Mbps), 5G 이야기 스탠다드 (150GB+5Mbps), 5G 이야기 스페셜, 이야기 데이터 스페셜 (20GB), 이야기 데이터 심플 (10GB)
  • 요금제 변경은 변경일 기준 30일 간격으로 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LG 통신망의 요금제는 3G 단말기에서 개통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기본 제공 초과 시 요금률 : 음성통화 1.98원/초, 영상통화 3.3원/초, 문자 SMS 22원/건, LMS 44원/건, MMS(사진/그림/배경음악 첨부) 220원/건, MMS(동영상 첨부) 440원, 데이터 22.528원
  • 다이렉트몰 할인가은 온라인 가입 시에만 할인이 적용되며, 청구서에서 매월 할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기본제공 상세 안내
    음성
    • 1.

      부가통화란, 영상통화(HD Voice(LTE 고음질) 영상통화 포함), 전국 대표번호(15XX, 16XX, 18XX 등), 개인번호서비스(050, 060 등), 0130, 011-200, 011-700, 지역번호+153/141/700 등을 말하며, 부가통화 1초 이용 시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 차감됩니다. (단, 영상통화는 1.66초 차감)

    • 2.

      무제한 음성통화 요금제 중 무료 부가통화 시간이 제공되는 경우 (기본제공 50분 또는 300분) 영상통화는 초당 1.66초 기준으로 차감됩니다.

      • 예시) 부가통화 50분 제공 → 영상통화만 이용시 최대 30분 이용가능
      • 예시) 부가통화 300분 제공 →영상통화만 이용시 최대 180분 이용가능
    문자
    • 1.

      아래의 경우 해당 시, 본 요금제 및 서비스 혜택 중단을 통지드리며, 이후 사용량에 대해서는 종량 과금 처리됩니다.

      • [SMS/MMS] 일 사용량이 200건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10회를 넘는 경우
      • [SMS/MMS, joyn.T 공통] 광고성 스팸 메시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
    • 2.

      이용 제한 시, 해당 회선에 SMS로 무료이용 중단을 통지하며, 이후 통화량은 종량 과금으로 변경됩니다.

    • 3.

      상업용 목적이 아닌 생계형 다량문자 이용자(택배업 종사자, 콜택시 운전원, 신용카드 배달원, 대리운전업 종사자 등의 개인)의 경우 별도 확인절차를 통해 상기 기준 예외 적용 가능

      • 신청방법 : 당사 고객센터 및 지점 등을 통해 재직증명서 및 사원증 사본 제출후 별도 신청, 6개월마다 갱신 필요
    데이터
    • 1.

      이야기 데이터 요금제의 경우 무선데이터 차단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.

가입절차
1. 온라인신청
  • 01. 신청서 작성

    본인인증(신용카드, 범용공인인증서)을 통해 신청서 작성 및 주문을 완료해주세요.
  • 02. 해피콜 진행

    전문상담사와 신청하신 상품정보를 확인해주세요.
  • 03. 택배발송

    CJ 대한통운로 발송되며, 2-3일 소요됩니다.
  • 04. 수령 후 이용

    수령 후 이용해주세요.
  • 번호이동/기기변경 : 선개통(개통 후 택배 발송) / 후개통(택배 수령 후 개통)
  • 신규가입 : 개통 후 배송
2. 셀프개통
  • 모바일 환경에서 셀프개통 시 전산 해지로 통신 단절 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WIFI 네트워크 환경에서 진행해주세요.
  • 셀프개통 신규접수건의 경우 유심 수령후 미개통시 일주일 이후 자동개통됩니다.
3. 번호이동 개통요청(택배로 유심 수령 후 개통 요청)
  • 01. QR코드 접속

    유심 수령 후 QR코드로 접속해주세요.
  • 02. 신청내역조회(개통요청)

    본인인증(휴대폰인증, 이메일) 후 ‘상담사 개통요청’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  • 03. 개통요청 완료

    상담사 확인 후 개통 진행을 합니다.
  • 개통 시작 알림 문자 발송 후 개통이 시작됩니다.
  • 번호이동 시 개통과 동시에 이전 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되어 사용이 불가하오니 미리 유심 준비 및 WIFI 환경이 아닌 데이터 환경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.
  • 후개통(택배로 유심 수령후 개통요청 ) 택배로 받은 큰사람 이야기 모바일 유심을 소지한 상태에서 후개통 신청바랍니다. 개통후 기존통신사 유심은 사용이 불가합니다.
가입신청전 유의사항
  • 약정 유심요금제의 경우, 24개월 이전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(무약정 요금제는 위약금 없음)
  • 통신사 미납 연체 요금 있는 고객은 가입 불가능 합니다.
  • 신규가입 시 010번호로 개통되며, 끝자리 희망번호 4자리 선택이 가능합니다.
  • 011, 016, 017, 018, 019 번호 사용 고객은 번호이동 시 010번호로 변경됩니다.
  • 2G 서비스 종료로 2015년 이후 출시된 LTE, 5G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(ex. 갤럭시 S5 / 갤럭시 노트4 / LG G3 등의 단말기)
개통안내
  • 신규가입으로 개통 할 경우 선개통 후 발송됩니다.
  • 신규가입의 경우 희망번호가 없을 시 유사번호로 개통될 수 있습니다.
  • 셀프개통 신규접수건의 경우 유심 수령후 미개통시 일주일 이후 자동개통됩니다.
  • 번호이동/기기변경으로 개통 할 경우 배송 전 해피콜 드리며, 선개통 or 후개통 선택하실 수 있습니디.
  • 번호이동으로 선개통 할 경우 1-2일 정도 전화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선개통 후 유심 수령을 하시게 되면 바로 사용할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후개통 진행의 경우 개통완료 이후에 단말인식이 되지 않을 때 [가까운 직영점] 방문이 필요합니다.
  • 개통 과정에서 고객님과 연락이 필요할 경우 개통이 지연될 수 있으며,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하여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배송안내
  • 모든 배송은 [CJ 대한통운]을 이용합니다.
  • 배송 기간은 주말 제외 2-3일 정도 소요됩니다. (단,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.)
  • 서울 지역에 한하여 해피콜 시 별도 신청하시면 퀵서비스로도 배송해드립니다.(퀵서비스 비용 고객부담)
  • 가입신청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안으로 해피콜 전화 순차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교환안내
  • 제조사로부터 불량 판정을 받은 경우, 개통 후 14일 이내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동일 모델의 같은 색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 (불량확인증 서류 필수)
  • 단순변심, 고객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01. 휴대폰 불량 확인

    제조사 A/S센터에서 불량 확인증 받기
  • 02. 반품

    불량확인증을 동봉해 택배로 반품(착불)
  • 03. 교환신청

    가입상담센터 1670-4811로 전화 신청 및 택배 송장번호 전달
  • 04. 새휴대폰 받기

    새 휴대폰 수령 후 가입상담센터와 개통 처리 진행
주문취소
  • 개통 작업 진행 전 전화를 주실 경우 개통 및 가입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• 신용불량, 보증보험사고자, 체납, 장기 부재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개통취소
유심
  • 단순변심의 사유로 취소를 원하실 경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(사용요금 납부 필요)
  • 유심 호환불가 사유로 개통 취소를 할 경우 14일 이내에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.(번호이동 개통의 경우 기존 통신사 원복작업 필요)
휴대폰
  • 개봉 시 개통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또한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미개봉일 시 단말 상태 확인 후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.
휴대폰 A/S
  • 휴대폰에 결함/자연고장이 있는 경우,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.
  • 중고폰의 경우, 통화품질 불량/단말기 불량 등의 문제 발생 시 개통센터를 통하여 기간 제한 없이 동일 모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 (일부 단말 제외)
    • 아이폰은 보증기간에 따라 애플 정식 A/S 가능, 또는 개통 후 14일 이내 교환 가능
    • 불량확인증 서류 필수

제조사 판매기종 전화번호 운영시간 AS센터 바로가기
삼성전자 전 기종 1588-3366 평일 09:00 ~ 18:00 / 토요일 09:00 ~ 13:00 바로가기
LG전자 전 기종 1544-7777 평일 09:00 ~ 18:00 / 토요일 09:00 ~ 13:00 바로가기
㈜투넘버 전 기종 1688-9256 평일 09:00 ~ 18:00 / 토요일, 일요일 : 휴무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