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(주)큰사람은 특정한 서비스 가입, 이용 또는 별도 동의 등 해당고객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. |
|
제공받는 자 |
제공하는 항목 |
제공받는 자의
이용목적 |
보유 및 이용기간 |
SK텔레콤(주) |
성명, 주민등록번호, 유/무선전화번호, 주소, 이메일,
성별, 연력, 은행(카드)정보, 비밀번호 앞2자리, 사용금액,
소득공제금액 등 이동통신전체정보
|
이동통신서비스 |
서비스 제공기간 |
(주)엘지유플러스 |
고객명, 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, 통신과금정보
|
청구, 수납, 로밍, 통화품질민원 상담, 부가서비스 제공, 휴대폰 본인확인(이용 고객에 한함) 서비스 이용 등 이동 통신서비스, LG 유플러스 이상영업 관리시스템 구축, 개발, 운영, 관리, 개선, 이상영업 관리에 필요한 가입자 정보 접근, 가공, 분석 후 위탁자에 제공 |
서비스 제공기간 |
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(KAIT) |
성명, 주민등록번호, 외국인등록번호
또는 여권번호 생년월일, 국정, 미납요금금액
|
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(식별,
체납,복지,외국인정보인증),번호
이동,국제전화사기공동대응,명의
도용예방,명의도용 방지 SMS안내,
분실단말기공동관리,스팸발송자
서비스 가입제한
|
업무 수행 기간 |
신분증 발급기관
(행정자치부, 법무부, 경찰청)
|
고유식별정보, 신분증 기재사항 |
부정가입 방지/td>
|
서비스 가입 처리
완료시까지
|
한국인터넷진흥원 |
이동전화번호, 스팸발신번호,
스팸메시지 내용, 스팸수신시간 |
스팸신고 및 차단, 스팸발송으로
인한 이용정지 혹은 해지 사실의
타통신사에 의한 확인 등
|
서비스 제공기간 |
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(KAIT)
행정자치부, 보건복지부
국가보훈처
|
성명, 주민등록번호 |
복지할인을 위한 장애인, 국민기
초생활수급자, 국가유공자, 차상
위계층 확인
|
서비스 제공기간 |
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|
성명, 주민등록번호 |
미환급금 안내 |
미환급금 환급
완료 후 6개월까지
|
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|
성명, 주민등록번호, 이동전화번호 |
번호이동 업무처리 |
서비스 제공기간 |
비즈인사이트, 녹십자 헬스케어 |
고객명, 전화번호, 모델명, 일련번호, 출고가격,
주소, 개통일자, 생년월일, 해지일시, 우편번호,
이메일, 마케팅 동의 여부
|
알뜰폰 멤버십
(파손보험,생활정보)
(부가서비스 가입신청 고객한함)
|
서비스 제공기간 |
KT, SK브로드밴드, LGU+,
온세텔레콤, SK텔링크(국제
전화 및 콜렉트콜 사업자)
삼성SDS, CJ헬로비전,
한국케이블텔레콤, 드림라인,
SB인터렉티브
(국제전화사업자)
|
성명, 주민등록번호, 이동전화번호 |
국제전화 및 콜렉트콜 이용에
따른 요금 정산
|
서비스 제공기간 |
국세청 |
성명, 생년월일, 이동전화번호, 청구일자, 청구금액,
과금자료(창신번호, 통화일시, 발신번호, 통화시간),
미납금액 등
|
요금 결제금액에 대한
소득공제 신청
|
서비스 제공기간 |
미납요금, 채권추심 |
미납관리센터, 미납금, 이동전화번호, 주소, 연락처,
청구금 등 미납요금회수를 위한 채권추심업무
|
KB신용정보 |
환급금 완료 후
6개월까지
|
다날, 모빌리언스,
인포허브, 한국사이버결제,
온세통신, 드림라인,
SK플래닛, 효성FMS
|
이동전화번호, 성명, 생년월일, 성별,
이동전화 이용금액, 단말기 모델명, 인증실패사유
(한도초과등), 통신과금서비스 이용가능
고객 여부, 잔여한도 및 미납여부
|
통신과금서비스(휴대폰결제) 인증
및 이용금액 정산
|
서비스 제공기간 |
|
| 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