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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
    알뜰폰 사용 중 유심불량이 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+

    답변

    【당사 USIM카드 AS정책 안내】
    - 개통일 ~ 3개월 : 가입처(폐업시 본사에서 처리)
    - 3개월 이후~ 1년 : 본사에서 교환처리 가능.

    【본사 유심카드 AS신청방법】
    1) 휴대폰 114(유선: 1670-9114) 및 helpdesk@ghs.co.kr을 통해 접수하며, 담당자 통화 후 유심 교환처리.

  • Q

  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+

    답변

    이야기알뜰폰(http://www.eyagi.co.kr) 홈페이지에 접속 후 나의이야기>조회 메뉴에서 요금제를 확인해주세요.

    【변경을 원하시는 경우】
    게시판 문의, 혹은 고객센터 114(무료) 또는 02-1670-9114(유료)로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.
    *변경 전, 후 요금 및 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.

  • Q

  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+

    답변

    명의변경의 경우 직계가족만 가능합니다.
    이야기알뜰폰(http://www.eyagi.co.kr) 홈페이지의 고객센터>서류다운로드에서 변경신청서 다운로드한 후 양수, 양도인 정보를 정확히 기재 후 접수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【명의 변경 시 필요 서류】
    1. 명의변경 신청서 (당사 양식에 한함)
    2. 가족관계 증명서 (증명서에 확인되는 가족에 한함.)
    3.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각 1부(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으로 대리함.)
    서류에 미비가 없을 시 1-2일 소요됨을 알려드리며,
    4. 신청서란에 자동이체 꼭 기입 바랍니다.

    【신청서 다운로드】 https://www.eyagi.co.kr/support_dowload.html
    【FAX】 02-6499-1129
    【이메일】 helpdesk@ghs.co.kr 으로 넣어주신 후 꼭 연락바랍니다.

  • Q

    자동이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+

    답변

    현재 사용중이신 단말기에서 고객센터 114(무료), 혹은 02-1670-9114(유료)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변경되는 자동이체의 경우 본인 명의만 가능합니다.
    타인 명의인 경우 타인 동의가 필요하며, 확인 통화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【자동이체 변경 가능】 고객센터 114(무료), 혹은 02-1670-9114(유료)
    【자동이체 변경 불가능】 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셔도 변경 불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군입대하는데 정지는 어떻게 하나요 ?+

    답변

    군정지의 경우 입영통지서 1부, 신분증 1부가 접수처로 정상 접수가 돼야 합니다.
    군정지 시 별도의 기본 요금은 발생되지 않으며, 휴가, 외박 시 군정지 해제 요청해주시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재사용 기간만큼 기본료 청구됩니다. 팩스나, 이메일로 넣어주신 후에 꼭 고객센터 114(무료), 혹은 02-1670-9114(유료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【접수처 FAX】 02-6499-1129
    【이메일】 helpdesk@ghs.co.kr

  • Q

  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?+

    답변

    가입 이후 90일 이내 2번 가능하며, 본인인증 확인 후에 번호안내와 함께 변경처리 도와드립니다.

    【본인인증이 안되실 경우】
    이야기홈페이지(http://www.eyagi.co.kr)에서 고객센터>서류다운로드로 접속 후 변경신청서와 명의자분 신분증을 FAX : 02-6499-1129 또는 E-Mail : helpdesk@ghs.co.kr로 접수해 주신 후 고객센터 114(무료) 또는 02-1670-9114(유료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
    (선불)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+

    답변

    고객님 핸드폰에서 ##79 누르시고 언어 선택 후 사용 중인 번호 누르시면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소액결제를 이용할려면 어떻게 하나요?+

    답변

    이야기알뜰폰은 소액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    가입, 차단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통화내역 열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+

    답변

    통화 열람내역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신청서를 보내야 하므로, 통화 열람 신청서를 받으실 메일이나, 팩스 확인 바랍니다.

    확인 후, 저희 고객센터 114(무료) 혹은 02-1670-9114(유료)로 연락 바라며, 신청일 기준 전일자까지 조회 가능하며, 전체 조회 범위는 최근 6개월 이내의 발신 정보만 조회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로밍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+

    답변

    이야기알뜰폰은 자동으로 로밍(전화) 됩니다.

    단말기 상에서 로밍을 지원해야 하며, 해당 국가 방문 시 전원 재부팅 후 로밍되어 사용 가능합니다.
    해외에서 로밍데이터 사용 시 국내 비용보다 월등히 높기 때문에 출국 전 고객센터 114(무료), 또는 02-1670-9114(유료)로 연락주셔서 로밍 데이터 차단을 꼭 요청해주셔야 로밍 데이터로 인한 요금 폭탄을 방지하 실 수 있습니다.
    와이파이 지역에서는 데이터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.